상단으로

대변인

제48회 어버이날 입니다.

작성자 : 관리자 l 조회 : 700

'제48회 어버이날' 입니다.
대한민국 부모님들의 높고 깊으신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올립니다.
어버이들의 희생과 헌신이 '효' 가정과 자랑스러운 자유 대한민국을 우뚝 세웠습니다.
오늘도 우리가 자유와 행복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것도 어버이들의 숭고한 정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우리 민족은 상고(上古)이래 부모에 대한 효(孝)를 하늘의 뜻으로 알고 정성으로 실천해 왔지만, 최근 들어 경로사상과 '효'사상이 퇴색되어가는 현실에서 효 사상의 중요성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나라는 지난 2017년 노인 비율 14%를 넘어 이미 고령사회에 접어들었지만, 더 큰 우려는 세계에서 유례가 없을 정도로 고령화가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는 국가라는 점입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 8월 15.2%에서 2020년 3월 15.8%로 거의 한 달에 0.1%p씩 증가하고 있고, 베이비붐 세대가 고령층으로 진입하고 있는 올해부터는 고령 인구 비율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이런 예측으로 오는 2045이면 67세 이상 인구 비중이 세계 최고가 될 것이라 내다봤습니다.
물론 그 원인은 출산율이 심각하게 줄어들었고, 기대 수명도 많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들께서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인 정책'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출산율을 해결하고 기대 수명에 맞는 맞춤형 정책으로 반드시 보답할 것으로 약속드립니다.
좀처럼 살아나지 않는 경제에다 '코로나19'까지 겹쳐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국속에서도 늘 희망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무사히 이겨내시길 기원합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대변실
2020. 05. 08.





 



다음글 ▼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
목록보기